default_setNet1_2

군산대 나인호 교수, 코로나19 극복 발전기금 500만원 전달

기사승인 2020.03.22  10:03:41

공유
default_news_ad1
   
     

군산대학교는 20일 대학본부 총장 접견실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발전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군산대 컴퓨터정보통신공학부 나인호 교수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발전기금 500만 원을 곽병선 총장에게 전달하였다.

전달식에는 곽병선 총장, 양현호 대외협력본부장, 최광숙 행정실장 등이 참석하였다.

나인호 교수가 기부한 성금은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군산대학교는 기부받은 성금을 활용하여 손소독제 등 방역제품을 구입하여 강의실 앞에 비치하는 등 청결한 교육환경 유지 및 조성에 노력할 계획이다.

곽병선 총장은 “코로나-19 확산이 커다란 아픔이기는 하지만, 이번 일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서로를 배려하고, 사랑을 나누는 일의 소중함을 깨닫게 해주어 마음을 따뜻해지는 경우가 많았다”면서 “기부받은 성금을 안전한 교육환경을 조성하는 데 사용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나인호 교수는 “요즈음 등교일도 늦추어지고 학생들이 재택수업을 하는 등 교육환경에도 변화가 많은데, 학생들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다가 성금을 기부하게 되었다”고 기부 동기를 밝혔다.

나인호 교수는 지금까지 삼천오백여 만 원의 발전기금을 군산대학교에 기부하였다.

이대성 기자 sns2200@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전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