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장수초등학교 전교생 ‘덕분에 챌린지’ 동참

기사승인 2020.07.24  09:46:33

공유
default_news_ad1
   
   

장수초등학교(교장 진보금)에서는 코로나19 극복 및 확산 방지를 위해 헌신하고 계신 장수군 지역 관계자분들을 응원하고자 전교생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3일 밝혔다.

코로나19를 이겨내는 의지를 다지고 지역이 함께 한다는 따뜻한 연대감을 나누고자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학생 자치조직 ‘두레’에서 주관하였으며 학년군별로 실시되었다.

1~2학년은 ‘덕분에’ 감사 편지 쓰기, 3~4학년은 ‘덕분에’ 뱃지 만들기, 5~6학년은 ‘덕분에’ 핸드폰 고리 만들기 활동을 진행했으며 완성된 작품은 학생 대표단이 직접 지역 의료진, 군청과 교육지원청, 학교 방역에 힘써주신 학부모님 등 관계자분들을 찾아뵙고 전달하였다.

학생들은 작품에 ‘힘내요! 대한민국! 우린 할 수 있어요’, ‘따뜻한 말 한마디 그거면 충분해! 감사합니다’ 등의 응원과 감사의 메시지를 담았다.

장수초등학교 진보금 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최전선에서 고생하시는 의료진과 관계자분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학교에서도 코로나19 방역과 예방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건강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수초등학교는 앞으로도 느슨해지기 쉬운 코로나19에 대한 경각심을 상기할 수 있도록 캠페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이대성 기자 sns2200@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전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