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전주미술관, 국제교류 기획전 ‘Artist Assemble’ 개최

기사승인 2020.09.23  08:30:27

공유
default_news_ad1
   
   

전주미술관(관장 김완기)은 국제교류 기획전 <Artists Assemble>를 2020년 10월 7일(수)에서 12월 31일(목)까지 개최한다. 전시연계프로그램 ‘작가와의 대화’, ‘뮤지엄 나이트’를 전시 기간에 진행할 예정이다.

<Artists Assemble>은 전라북도에서 활동하고 있는 작가들과 함께 준비한 전시로, 세상의 시선으로 본 전라북도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국제교류 외국인 예술가 모집으로 선정된 외국인 작가들도 함께 참여했으며, 전주미술관에서 2019년에 개최했던 한중교류전에 이은 외국인 작가 초대전이다. 사진, 그림, 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전시한다.

전주미술관 김호연 부관장은 “‘전주는 한옥마을’이라는 기존의 프레임에서 벗어나, 전주가 문화예술도시로써 새로운 경쟁력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전시연계프로그램 <작가와의 대화>, <뮤지엄 나이트>는 전시 참여 작가들과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미술관 야간 개장을 통해, 예술과 친숙해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연계프로그램은 11월 7일(토) 오후 6시에 진행한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참여 인원을 사전예약 접수로 받으며, 참여자의 안전을 위해 30명으로 제한할 예정이다.

참여 인원은 체온측정과 함께 증상 유무를 확인과 함께 QR코드를 통한 전자출입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장한다.

체험신청은 전화신청 혹은 전주미술관 홈페이지(http://www.jeonjumuseum.com)를 통해 가능하다.

이대성 기자 sns2200@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전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